Article

2015년 남아공 매인 레이스 정보...

올해는 남아공 시합에 참가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이 글을 진 적에 올리려고 했습니다만, 괜히 김칫국이나 마시는 것이 아닐까 해서 조금 망설여지더군요. 이제는 시간이 많이 남아있지 않아서 가던 못 가던 필요한 정보는 전해드려야 할거 같습니다.

제가 작성한 내용 이외의 자세한 부분은 SAMDPR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진은 1등으로 도착한 Michael Ganus씨의 'Laura Is A Big Winner today~!'(AU 2015 GFL 267)입니다.. 분속은 대충 1030m/m정도 됩니다.





'Laura Is A Big Winner today~!'의 사진 몇장과 우승한 게너스씨 (왼쪽부터 마이크 게너스, 부인인 Deb 그리고 미국의 남아공 shipper인 Frank McLaughlin씨)..


그리고 혈통서입니다. 부모 새 중 아비는 2011년 매인 레이스 우승구인 RUBBELLOS의 아비로 11년 당시(매인 레이스는 12년 1월이었습니다.) 경매에서 게너스 씨가 경합을 벌였으나 낙찰받지 못 해서 매우 실망했었는데, 다행히도 그 아비를 구입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어미는 2012년 매인 레이스 1등, 2등(두 마리 모두 게너스 씨가 경매에서 낙찰받음)을 했던 새 사이에서 나온 개체로 완전 남아공 레이스에 최적화된 개체라고 봐야 할거 같습니다.

아비는 Hofken과 Janssen이 크로스 되어있는 새이고, 어미새의 부모 중 Untamed Desert는 네델란드의 아이어캠프에서 브리딩 한 새로 Van loon과 Janssen이 크로스 되어 있는 새에 Hermans를 다시 크로스 한 새입니다.

아래 사진의 2마리 새는 참고적으로 보시라고 올렸습니다.




먼저 매인 레이스 8등을 한 이라크의 Dero라는 새로 오리지날 브리더는 벨지움의 Jos Thone입니다. 아마도 이라크 분이 구입해서 참가한 거 같습니다. Jos Thone는 대부분 아시겠지만, 벨지움에서도 최고 수준의 브리더 중 한 명입니다. 그분의 그리즐 라인의 Avril이 유명한데요, 어미새가 이 Avril을 인브리딩한 새이네요. 흰색의 비둘기를 꺼리는 추세에서 매우 드물게도 아주 좋은 성적을 거둔 경우라 할 수 있겠습니다. 참고적으로 Jos Thone의 동영상을 하나 임브드했는데, 폴란드의 Artur Pawelec씨가 Jos Thone씨 구사를 방문했을때의 동영상입니다. 이 폴란드의 Artur Pawelec씨는 아마도 유럽쪽 동영상을 많이 보신분이라면 생소하지 않은 분인데, 상당한 재력가이고 폴란드에서 원로프트도 주관하고 계신 분인거 같습니다. 아무튼 비디오 초반에 요스 토네씨 그리즐이 소개되는데, Avril에서 뽑은 벡비둘기와 백그리즐이 모습이 있어서 동영상을 끌어왔습니다..






위의 새는 KOW(Knock Out Winner)인 Maria-Anna로 독일새입니다. 계통은 아비쪽은 스피드 라인의 Janssen/Grondelears에 Nouwen-Paesen의 Cattrysse/카트리스를 섞었고, 어미쪽은 피터 펜스트라씨의 쿠프만(Kleine Dirk/클라이네 디르크)으로 중장거리 새입니다. 역시 그래서인지 평균적으로 잘 날랐던 거 같습니다.

조금 더 구체적인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개인적으로 저에게 연락주십시요..

* 사진을 클릭하시면 조금 더 큰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1 Comments

  1. Avatar
    webmaster 2016-03-24 23:55:57
    이 글을 읽으신 후에는 꼭 다음 글인 경주비둘기의 귀소성을 읽어주세요. 남아공 참가하는데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됩니다..